본문 바로가기

코테

[프로그래머스] <도둑질> 파이썬

programmers.co.kr/learn/courses/30/lessons/42897#

 

코딩테스트 연습 - 도둑질

도둑이 어느 마을을 털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. 이 마을의 모든 집들은 아래 그림과 같이 동그랗게 배치되어 있습니다. 각 집들은 서로 인접한 집들과 방범장치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인접한

programmers.co.kr


def solution(money):
    d1 = [0] * len(money)
    d1[0] = money[0]
    d1[1] = max(money[0],money[1])
    
    for i in range(2,len(money)-1) :
        d1[i] = max(d1[i-2]+money[i], d1[i-1])
    
    d2 = [0] * len(money)
    d2[1] = money[1]
    
    for i in range(2,len(money)) :
        d2[i] = max(d2[i-2]+money[i], d2[i-1])
        
    return max(max(d1), max(d2))

정확성 테스트

테스트 1 통과 (0.40ms, 10.3MB)
테스트 2 통과 (2.40ms, 10.3MB)
테스트 3 통과 (0.53ms, 10.3MB)
테스트 4 통과 (0.05ms, 10.2MB)
테스트 5 통과 (0.24ms, 10.3MB)
테스트 6 통과 (0.60ms, 10.2MB)
테스트 7 통과 (0.44ms, 10.2MB)
테스트 8 통과 (0.29ms, 10.2MB)
테스트 9 통과 (0.95ms, 10.2MB)
테스트 10 통과 (0.21ms, 10.2MB)

효율성 테스트

테스트 1 통과 (563.07ms, 92.5MB)
테스트 2 통과 (537.64ms, 87.1MB)
테스트 3 통과 (571.44ms, 90.5MB)
테스트 4 통과 (582.37ms, 91.1MB)
테스트 5 통과 (443.00ms, 77.1MB)
테스트 6 통과 (534.89ms, 87.8MB)
테스트 7 통과 (321.71ms, 55.5MB)
테스트 8 통과 (308.40ms, 56.8MB)
테스트 9 통과 (382.28ms, 64.9MB)
테스트 10 통과 (554.11ms, 88.5MB)

채점 결과

정확성: 50.0

효율성: 50.0

합계: 100.0 / 100.0